본문 바로가기

맛집.음식

[주안제일곱창] 인천 구월동 모래내시장 맛집 추천

5월 25일, 추적추적 비가 내리는 날 곱창전골이 땡겨서 제가 좋아하는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모래내시장 주안제일곱창을 찾았습니다🥣 (광고 아닙니다 ㅎㅎ) 상호를 보면 주안에 위치할거 같지만 구월동입니다. 주안에서도 차량으로 10분이면 가능한 거리입니다.

 

비오는날 곱창전골 초이스는 다시 되새겨봐도 나이스라고 밖에는 ㅎㅎ 이미 주안제일곱창은 많이 알려진 곱창전골 맛집이죠~ 곱창전골과 볶음 모두 놓칠 수 없기에 3~4명 와서 다 먹어보는걸 추천드립니다!

 

모래내시장 주안제일곱창
우측에 주안제일곱창 상호가 보입니다

 

 역시 아시는분들이 많네요~ 7시쯤 도착했음에도 이미 많은 분들이 자리하고 있었습니다. 다행히 자리는 있었네요. 아 참고로 내부는 좌식자리라는 점 참고해주세요~ 모래내시장에는 많은 곱창집들이 있는데 주안제일곱창은 그 중에서 가장 유명한 곳 중 한곳입니다.

 

주안제일곱창 메뉴판(가격이 조금 오르긴 했네요ㅠ)

 메인은 메뉴에서 보이는 소전골과 볶음인데 이날은 재료가 떨어졌다고 하여 돼지전골과 볶음으로 선택했습니다. 소를 더 추천하지만 돼지도 전혀 꿀리지 않아요 꿀꿀~ 가장 먼저 돼지볶음으로 시작!

 

모래내시장 주안제일곱창3
주안제일곱창 돼지볶음

 고소하면서 야채와 함께하는 돼지볶음 맛은 보이는것 그 이상입니다! 사진 보니까 또 땡기네요~ 돼지볶음으로 간단히 요기 좀 해주고 이어서 전골 들어갑니다~

 

모래내시장 주안제일곱창4
주안제일곱창 돼지전골

 여기서 퀴즈 하나~! 위의 전골에 소주 몇병 각일까요? 이날 가게에 있는 소주 다 털어버릴뻔? 했지만 저는 잘 참았답니다ㅎㅎ 시원하면서 고소하고 곱창의 씹는 맛까지 더이상 바랄게 없는 전골맛👍👍👍👍 (따봉4개 드림)

밥도 볶아 먹었는데 너무 급히 먹느라 사진은 찍지 못했다는..인간의 기본 욕구에 매우 충실한 편입니다

 

  끝으로 구월동 인근에서 곱창전골을 찾으신다면 주안제일곱창 적극 추천드리며(광고 아님2), 퇴근 후 곱창전골에 한잔하시는거 어떨까요? 추천 오지게 드립니다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