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음식

[우리한우곱창 본점] 인천 서구 마전동 맛집 추천

 오늘은 서구 마전동에 위치한 곱창 맛집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광고X). 의도치않게 맛집 2번의 포스팅이 모두 곱창이네요 ㅎㅎ 곱창이 최애는 아니지만 곱창은 또 언제 먹어도 맛있지요😉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서구 마전동에 위치한 우리한우곱창 본점입니다! 마전역 바로 앞에 있어서 전철로도 방문하기에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큰 길가에 위치한 우리한우곱창은 파란색 간판이 눈에 띄는데요. 평일 저녁 7시쯤 방문했는데 이미 만석이라 약간의 웨이팅을 해야 했어요~ 그 말인즉슨 맛집이다!? ㅋㅋㅋ 이렇게 보셔도 무방할듯 합니다.

우리한우곱창 본점1
파란색 간판으로 눈길을 끄는 우리한우곱창 본점(확장해서 좀더 넓어졌다)

 

 가게 밖에서부터 곱창 향기로 기다리는 시간이 괴로웠지만 먹는 시간은 얼마나 금방 갔는지 모르겠네요. 메뉴와 곱창 사진까지 참고하시라고 공유해드려요. 가격은 계속 올라 이제 1인분이 자그마치 2만5천냥.. 많이 올랐네요 내 월급 빼고는 다 오르는거 실화?? ㅋㅋ

 

우리한우곱창 메뉴판(가격 진정해..)

    이날 주문은 2명이서 곱창구이 2인분에 볶음밥 1인분! 우선 기본 찬부터 간과 천엽이 나오는건 곱창 맛집이라면 필수죠! 선지국도 나와서 물릴때 선지국 한입하면 싹 다시 리셋~ 아시죠?

 

우리한우곱창 본점 기본찬
우리한우곱창 기본 찬
우리한우곱창 곱창 2인분
곱창이 지글지글

곱창 한점 소금장에 찍어서 부추와 소스에 절인 양파까지해서 한입하면 뭐 the end죠 ㅋㅋ 곱창 맛집답게 곱도 많고 맛집 인정합니다!! 그리고 배가 불러서 볶음밥을 먹을까 고민했는데 안먹었으면 크게 후회할뻔 했어요..곱창도 곱창인데 볶음밥이 진짜 맛있었다는👍 먹는데 집중하느라 술은 오히려 간단하게 마셨네요~ 사람들이 많지만 회전율도 은근히 빨라서 먹다보니 어느새 빈자리들이 꽤 생기더라고요

 

우리한우곱창 볶음밥
우리한우곱창 볶음밥 맛집 인정!

 

 곱창 남녀노소 사시사철 언제 먹어도 맛있는 곱창이지만 맛집에서 먹으면 더욱 맛있겠죠? 광고 아니니 근처에 계시거나 곱창이 땡기신다면 한번쯤 방문해서 냠냠하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추천드릴게요!! 오늘 포스팅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또 놀러오세요 ^^